여드름 없 에는 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그래핀 조회 29회 작성일 2020-10-28 11:45:19 댓글 0

본문

여드름으로 피부과 천만원 쓴 사람이 알려주는 여드름 없애는 방법_쓸데없는 시술 걸러줌!


최은결 : 여드름 나는 사람이 얼굴 씻으라고 타박 주는 사람보다 몇배는 더 돈 들이고 신경쓰는 거 알아줬으면
아르샤나TV : 제가 초등학생인데도 할 수있나요?
박가현 : 진짜 여드름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고 진짜 죽고싶어서 피부과도 갔는데 효과1도 없고 진짜 너무 죽고싶어요
조남일 : 한방에서 침으로 쏘는구나~^^
채소 : 언니 너무 고마워요
RoNA KIM : 마스크 때문에 생기는 여드름도 로아큐탄으로 가라앉나요?
김민석 : 와...이렇게 유용한 정보는 처음이네요!
특히 로아큐탄이란거 오늘 처음 알았는데 내일 당장 사러가야 겠네요.좋은 정보 감사해요ㅠㅠ
히팝 : 로아큐탄이 가장 확실합니다ㅋㅋㅋ 간에 안 좋다 위험하다?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저는 별로 안 그랬고요. 부작용보다 효과가 훨씬 크니까 사람들이 먹는 거죠. 이상한 댓글들이 쫌 있넹ㅡㅡ
류저녁녘 :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 정말 감사드려요. 혹시 압출+스케일링 받는 주기 어떻게 하는게 좋나요 ? 관리사분 말로는 1주일에 1번 오라는데 그건 너무 가격적으로 부담돼서요ㅜ2-3주에 한 번리면 효과가 떨어질까요ㅠㅠ??
류저녁녘 : 이게 진짜 찐인 것 같네요..약 먹고 스케일링 받으러 가야겠어요..40만원짜리 레이저 말고..참 감사드립니다..

여드름 없애는 방법 AtoZ 여드름 종류별 치료방법과 관리법 자국 색소침착 흉터 까지!!

피부트러블 중 가장 고민을 많이 하는 여드름!
가끔 나기도 하고 항상 나고 있기도하고 아물었지만 흉터가 있기까지도
어떤것이든 여드름은 고민이 되기 마련이죠!
오늘은 여드름의 종류별로 어떻게 치료할수 있는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강남에서 병원을 운영중인 예뻐지는 도도tv , 도쌤입니다!
더 예뻐지기 위해 병원시술을 받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병원을 가시기 전에 저희 채널에서 해당 시술을 좀 더 자세히 알고 가신다면
훨씬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도록 도와드는 채널입니다

오늘은 여드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예정인데요
여드름 종류별로 치료가 다 달라요~!
보통 3가지 분류로 여드름 관리를 나누게 되는데요

1. 가끔 여드름이 있는분
2. 여드름이 항상 있는분
3. 여드름 흉터가 있는분

각 종류별로 치료법도 다양하답니다
여드름 치료 그냥 받지 마시고 꼭 이번 영상을 확인하시고 병원에 가셔합니다

재미있게 영상시청 해주시길 바라며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ㅁ^

*시술관련 상담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해주세요
(봄온클리닉 시술상담) https://pf.kakao.com/_lWijT

http://www.bom-on.com
instagram @won.kyou
Tel 02)6925-0585
KAKAO @봄온클리닉

비즈니스/협찬 문의 : assassin@on-comm.co.kr


#여드름 #여드름치료 #여드름없애는방법
꼬마자객 : 그냥 병원 가란 소리 아님?
전민석 : 도도님 여드름이 있을 때는 기름이 많은 음식은 먹으면 안 되나요?
이름 모를누군가 : 제 주변에서 피부과에 가서 레이저시술을 받았는데 다들 레이저시술은 절대 하지 말라 길래 왜 그러냐고 물어보니까 다들 피부가 조금씩 파여서 곰보가 된다 하더라고요 거짓말 진짜 1도 아니고 다들 똑같은데 가지도 않았는데 둘다 그러시니까 저도 피부과 가서 레이저 시술이나 받아보려 했더니 진짜 망설여지네요ㅜㅜ
방탄뷔 덕후걸 : 어린애는 할수있는게 많이 없는데 쉽게 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방탄뷔 덕후걸 : 후레시도 되나요?ㅋㅋㅋ 장난이에용
지나가는사람 : 염증주사 잘못 맞으면 얼굴 푹 패여요 그런 경우 주위에서 봄 ...
그저 태쁘다 : 병원에서 어린 초등학생이나 중학색들은 알약 말고 바르는 약 줍니다 ! 저만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옛날에 연고 같은거 바르니까 더 심해지기도 하더라구요..
엽떡 : 이마,볼에 여드름 흉터와 여드름이 나있는데 피부과에가서 약물치료도하고(2달...) 관리도 받고했는데도
여드름이 안없어지네요...네이버에 어니스트맘이라고 스킨,케어,폼클렌징제품이있는데 효과를 보신분들이 꽤있더라고요 제가 그제품을쓰면 효과를 볼수있을까요...?
구독눌르면옵치랭커롤챌린저감 : 혹시 여드름 약물치료가 알약도 포함 하나요? 피부과에서 알약좋는데 (미노씬 1일 2회 1캡슐씩) 이라고 적혀있는데 이게 약물 치료인가요?
박신우 : 약은 병원가서 받으면되죠? 얼마정도 들죠??

사춘기여드름!! 좋아지는 방법 알고 싶은가요?!! 사춘기여드름없애는방법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피부를 살리는 지니원장입니다^^

심각한 사춘기여드름 좋아질 수 있는 방법!!!
지금 바로 알려드릴테니 영상 꼭 보세요!!!

처음에 1~2개로 시작한 #사춘기여드름
금방 좋아질거라 생각했는데 점차 갯수가 늘어나더니
#좁쌀여드름 에 #화농성여드름 까지 나기 시작하면서

심각해진 사춘기여드름에 좋다는 약과 화장품을 써봤지만
효과는 그때뿐이고 다시 나기 시작해서 속상하신 분들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사춘기여드름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어떻게 하면 사춘기여드름이 좋아질 수있는 방법을
영상에 담고 있으니 끝까지 꼭 보시고 실천하세요!!!

구독과 좋아요 꼭 눌러주세요!!!


인포레 블로그와 카페에 오시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포레 블로그 : https://blog.naver.com/infore203
인포레 카페 : https://cafe.naver.com/steamsv01
jcjfjejwksk kfkwksm : 저는 엄빠가 별로 여드름이 잘안났어요 그래서 저도 잘안나지만 그래도 좁쌀이랑 여드름이 심하진않은데 조금났습니다 지금 바르는게 알로아겔이랑 수분크림 인데 이대로만 바르면 괜찮을까요?(알로아겔을 바른뒤부터 피부가 조금 좋아졌어요) 대신답변도 좋습니다ㅜ
두두 : 클렌징 폼같은걸로 세안하면 여드름이 많이 좋아지나요?아님그냥 물로만 세안해야 좋아지나요?ㅜ빠른 답변 부탁 부탁드려요ㅜㅜㅜ
서민서 : 저는 13살 여자 인데요 이마랑 미간에 여드름이 있는데 점점 번지고 있어요ㅜㅜ없애거나 조금이라도 나아지는 방법이 뭔가요ㅜㅜ
스 쨔 : 아버지가 여드름이 엄청 많으셨어서...하
*다인* : 녹차팩많이 사용하던데..녹차팩이 여드름에 효과가 정말 좋나요(?)한번 해볼려고하는데 더 많이날까봐 겁나서...ㅠ
전영은 : 중3여자 인데 물도 많이 먹고 기름진거 많이 안먹으려고 노력이고 세안도 열심히하고 여드름 크림도 잘 바르고 관리 열심히해요 좁쌀은 약간 나고 화농성이 이마에만 나는 편 인데 안나는 방법좀 알려주세요ㅜ 급하게 화난 화농성,트러블도요 ㅜ
김서연 : 안녕하세요 선생님.. 저는 피부가 다 좋은데 초등학교6학년때 화장을 많이 하고 관리를 잘 안해서 코가 정말...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지금은 중1이고 사춘기쯤 인데요.. 코 정 중앙 말고 옆부분에 양 쪽다 화농성 여드름인지 뭔지.. 동그란모양생김새로 3개정도 튀어나와있어요.. 아무리 관리를 해도 좋아지지 않구요..또 정 중앙에는 모공이 정말 넓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말 너무 스트레스에요..
라루라린 : 나는왜 엄마아빠 여드름안났는데 코에 여드름이..
다민김 : 저는 이마에 여드름이 잔득났는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ㅜㅜ 제발 댓글 달아주세요 ㅜㅜ
박예진 : 전 건성인데요 어제까지만 해도 여드름 진짜 하나도 없었는데 관리 딱딱 하고 자고 일어나서 거울보니까
이마에 여드름이 .. 이제 5학년인데 마스크때문같기도하고 진짜 저 어떡하죠 ㅠㅠㅠ

... 

#여드름 없 에는 방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10건 5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mda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